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 출시

http://jura.co.kr/jura/notice/viewBoard.jura?contId=19083 복사 SHARE

등록일 2019. 11. 04



JURA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의 가정용 커피머신 더 시그니처 오브 블랙 NEW Z6



블랙&실버 색상이 조화를 이뤘던 기존 Z6 모델이 과감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유라 수석 디자이너 베르너 젬프(Werner Zemp)가 커피향을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한 곡선의 바디 쉐입과,

영롱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블랙 다이아몬드 색상을 입혀 블랙만의 기품을 살렸습니다.

또한, 세련된 스퀘어 모양의 커피 스파우트와 물결 무늬의 물탱크 디자인으로 제품의 정교함을 더했으며,


보다 편리한 세로형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적용, 버튼 수를 8개로 확장해 넓어진 메뉴 선택 범위를 자랑합니다.

NEW Z6는 기존 12개였던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총 22가지로 확장, 더욱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 탑재는 이전 가정용 에스프레소에서 어려웠던 완벽한 그라인딩 기술을 선사하며

유라만이 구현 가능한 완벽하게 완성된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바디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정통 에스프레소는 물론 리스트레토, 도피오, 룽고 등 다양한 종류의 블랙 커피와

프로페셔널 파인 폼 프로더는 카푸치노, 라테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FW 시즌과 어울리는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도 가능하게 합니다.


무엇보다 커피 농도부터 우유의 양과 온도까지 10단계 사용자 조절로 더 섬세한 맛 표현이 가능해졌습니다.

JURA Z6, 올 연말 폭 넓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즐기고 싶은 홈카페족에게 추천하는 하이엔드급의 커피머신입니다.


NEW Z6 론칭을 기념하여 11월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NEW Z6를 15% 할인하며, 백화점별 특별 지정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특별 사은품의 밀크쿨러, 원두 보관통 증정 행사가 함께 제공됩니다.




■ 전국 백화점 유라 매장

현대 백화점 : 압구정 본점, 무역 센터, 킨텍스, 판교, 대구

롯데백화점 : 명동 본점, 잠실, 중동, 광주

갤러리아 : 타임월드

AK플라자 : 분당

신세계 백화점 : 강남, 대구, 센텀시티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없음
다음 글 유라 11월 백화점 프로모션 2019. 11. 01